채널S ‘진격의 할매’ 캡처. 2022.02.23
채널S ‘진격의 할매’ 캡처. 2022.02.23
배우 고은아가 과거 연예인 동료가 자신의 월세금, 화장품 등을 훔쳤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채널S ‘진격의 할매’에는 배우 고은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은아는 “인간관계가 어렵다”면서 “믿었던 가까운 사람들이 만만하게 본다. 상처도 상처인데 호구 취급을 많이 당해서 고민이다”라고 토로했다.

이에 할머니들이 “뭘 어떻게 해서 호구 취급 당했냐”고 묻자, 고은아는 “제가 17살 때 데뷔했다. 그런데 연예인 동료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정수는 “그건 너한테 문제가 있는 것 아니냐”며 돌직구를 날렸다.

고은아는 “17세에 처음으로 동료가 생겼다. 친한 선배 언니였다. 혼자 서울살이를 하면서 그 언니를 많이 믿었고, 정도 많이 줬다. 집도 같이 왕래 하면서 지냈다”면서 “그러던 어느날 촬영이 끝나고 집에 들어가다가 발톱이 빠진 적이 있다. 그래서 언니한테 와 달라고 전화했다. 이후 언니가 왔는데 제가 119 구조대에 실려 갈 때 따라 나오지 않고 배웅만 해주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치료를 받고 돌아 왔는데 침대 위에 올려놨던 월세가 없는 거다. 그래서 언니한테 전화를 했는데 못 봤다고 했다”면서 “정황상 분명했지만 넘어갔다. 언니를 의심하면 잃을까봐 무서웠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고은아는 “또 어느 날은 해외에서 CF를 찍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식기는 그대로 있고 화장품, 옷이 싹 다 없어진 적도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채널S ‘진격의 할매’ 캡처. 2022.02.23
채널S ‘진격의 할매’ 캡처. 2022.02.23
이어 고은아는 “그런데 언니랑 같이 촬영을 한 날, 저를 모니터 해주려고 찍는 회사 캠코더가 없어졌다”면서 “그 상황을 얘기하니 회사 대표님이 그쪽 회사에 연락을 했다. 그런데 그쪽 회사에서는 그 언니가 저한테 한 것을 당한 것처럼 얘기를 했더라. 그때 이후로 그 언니를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만난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박정수는 “그 사람은 지금도 일을 하고 있느냐?”고 물었고, 고은아는 “한다! 너무 러블리하게 나온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일으켰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