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곳곳에 47명의 부인이 있는 남자의 얼굴은 어떻게 생겼을까.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에서는 아내를 만나기 위해 세계여행을 하는 남자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29번 결혼해 기네스북에 오른 목사, 181명의 대가족을 거느린 인도 남성 등 여러 진기록이 공개된다.

이날 출연진들의 이목을 끈 것은 전 세계에 부인을 47명 둔 ‘글로벌 아내 부자’의 행각이다.

케냐 출신의 오비 엘리아스는 은퇴한 여성들만 골라 접근해 결혼 사기를 벌였다.

자신을 회계사 은퇴 뒤 두바이에 부동산 투자를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데이팅 앱을 통해 60대 영국인 여성 주디스 스틸웰에게 접근해 결혼한 뒤 매주 다른 곳으로 출장을 떠나 지속해서 투자금을 요구했다는 것이다.

모두들 오비의 얼굴을 궁금해할 때 스튜디오에 그의 얼굴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그의 평범한 외모에 놀랐다.

오비의 얼굴을 본 이상민은 “되게 착하게 생겼는데”라고 말했고, 조던도 “친절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오비의 뻔뻔한 행각을 듣고 “이 정도 사기 치는 사람이면 지금 한국에 와 있을 수 있다”며 “이 사진을 자세히 봐둬라”고 즉석에서 지명수배령을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장미의 전쟁’은 피 튀기는 잔혹한 커플부터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애절한 남녀의 이야기까지, 실제로 벌어진 영화 같은 커플들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다양한 시선으로 분석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

신진호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