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 욕설과 폭언을 하는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서는 한성훈, 박향순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편은 아내의 욕설, 폭언에 힘들어했고, 아내는 한량 같은 남편의 모습을 답답해했다. 미용실을 운영하는 부부는 손님이 있든 없든 개의치 않았다. 아내는 손님을 앞에 두고도 ‘씨X’, ‘X새끼’ 등 욕을 일삼았고, 남편도 언성을 높였다.

아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첫째, 둘째 아이 낳고 산후조리를 안 했다. 남편이 손이 느리고 손님이 모여들었을 때 ‘예약 안 했으면 못 해드린다’고 할 것 같아서 퇴원하자마자 일했다. 제왕절개해서 실밥 빼고 바로 일했다”고 말했다.

이어 “(일하다) 두꺼비 손되고, 대상포진 걸려도 약 먹어가면서 일했다. 이 악물고 살았던 거 같은데 다 나쁜 소리만 듣는 것 같다”고 토로했다.

아내가 남편에게 신뢰를 잃은 사건도 있었다. 아내는 “부부싸움을 절정으로 할 때였는데 싸우고 나서 남편이 집을 나갔던 적이 있다. 3년 정도 자리를 비웠을 때가 있었는데 그때 아기까지 데리고 갔다. 아기도 뺏어가는 것 같고 배신감이라고 해야 하나? 버려진 느낌도 들고”라며 눈물을 쏟았다.

그는 “(남편이) 24시간 몸만 같이 있었을 뿐이지 마음으로 같이 옆에 있어준 건 아니었다. 제가 기댈 수 있는 따뜻한 사람은 아닌 것 같다”고 했다.

이에 대해 남편은 “(아내를 두고) 나간 건 사실이다. 아내와 크게 싸웠을 때 아내가 폭발을 해 제 짐이랑 첫째 아이 짐이랑 다 던져버리고 나가라고 했다. ‘이렇게까지 하나?’ 실망감이 컸다. ‘이제 아예 끝이구나’해서 데리고 나간 것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남편은 “저도 스트레스 받는 것도 있었고, 힘든 시기였는데 제가 사실 그때 대화할 사람이 없었다. 서운했던 건 한마디로 쫓겨났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토로했다.

오은영은 “정서적 지지가 필요한 아내와 자기중심적인 남편이 같이 살아가고 있으니 갈등이 극대화되는 것”이라며 서로의 이야기를 경청하라고 조언했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