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특종세상’
MBN ‘특종세상’
헤어진 연인과 10억원대 소송을 겪은 방송민 김정민이 5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김정민은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특종세상’에 출연했다.

김정민은 드라마 ‘반올림’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활동으로 대중에게 익숙한 인물이다. 그러나 지난 2017년 사업가였던 전 남자친구 A씨와의 법정 공방을 이어가면서 활동을 중단했다.

김정민은 돌연 활동을 중단한 이유에 대해 “전에 사귀었던 남자친구의 스캔들 때문에 문제가 생겼고 방송을 지금까지 쉬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 당시에 방송을 같이 했었던 선배로부터 남자친구를 소개 받았다. 그리고 사귀는 초반부터 결혼 얘기도 오갔었는데 나중에는 성격 차이를 비롯해 여자 문제라든지 집착하는 부분들 때문에 제가 헤어지는 걸 요구했었다. 그런데 그쪽에서 그걸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귀는 과정에서 썼던 돈 1억을 달라고 하더라. 나는 그 금액 자체가 납득이 되지 않아서 거절을 했고 상대방은 그때부터 협박을 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결국 돈을 돌려줬다. 이미 그 전에 선물 같은 건 다 반환이 된 상태였다. 일단 두려웠으니까. 그래서 관계가 정리됐다고 생각했는데 그 이후에도 계속 다시 만나는 걸 요구하더라. 거절하면 ‘3억을 달라’, ‘5억을 달라’ 점점 액수를 늘리면서”라고 털어놨다.

김정민은 연예계 활동을 중단한 뒤 교육 과정을 이수해 요가와 명상을 직접 지도하고 있다. 그는 “혼인 빙자부터 꽃뱀, 진짜 입에 담을 수 없는 악플들이 있었다. 프로그램들도 하차하게 되는 상황이 되니까 겁이 나더라. 바닥을 치게된 이미지가 회복이 어려울 정도”라고 돌아봤다.

이어 “그래서 합의를 하고 상대방은 유죄 판정을 받았고 저는 무죄로 재판을 다 마무리 지었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