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 인스타그램
김현숙 인스타그램
배우 김현숙이 자신의 이혼 경험을 토대로 같은 아픔을 가진 사연자의 고민을 상담해준다.

김현숙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이상한 언니들’ 프로그램 홍보를 위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상한 언니들’은 김현숙, 이혼 전문 변호사 이지은, 부부 심리 상담가 한재원이 이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담을 해주는 비밀 보장 상담비 무료 프로그램이다.

예고편에서 세 사람은 사연자의 입장을 듣고 함께 분노하고 위로했다. 김현숙은 “혼자만 해결하려다 보면 쉽지 않다.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아셨으면 좋겠다”고 위로했다.

김현숙은 주로 어떤 무슨 상담을 하는지 물었고 한재원 상담가는 “불륜 성격차이, 시댁문제 등으로 오시더라”고 답했다.

김현숙은 “저는 바람도 아니었다. 차라리 바람을 폈다면 나았을 것 같다는”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변호사는 “그게 제일 깔끔하다. 불륜일 경우 고민의 여지가 없이 ‘이건 아닙니다’한다”며 “(이혼을)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하지 말라고 한다. 아직 때가 아니다, 이게 영글어야 한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김현숙은 “부부관계 다 어려움이 있지 않나. 이혼 후에 용기를 얻으셨는지 메시지를 보내더라. 이 시점에서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을까 고민했다. 이혼을 했는데 자꾸 상담이 들어오네? 도움을 주고 싶은데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은 상담도 엄두가 안날 때가 많다. 비밀 보장해주고 프라이버시 지켜주면서 진정성 있는 상담을 해보자는 취지로 이 프로그램을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