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이 ADHD를 겪고 있는 아들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지현은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 삽시다3’)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혜은이는 조심스레 “아들이 다른 아이들과 좀 다르다는 거를 처음부터 알았냐? 아니면 성장하면서 알았냐?”고 물었고, 이지현은 “성장하면서 알았다”고 답했다.

이지현은 “왜 그런 말 있잖아. 연구 결과도 있다고 하는데 ‘아들 키우는 엄마는 힘들어서 단명한다’고. 그래서 그냥 아들 키우는 게 다 원래 이렇게 힘든 줄 알았다. 그런데 어린이집 단체 생활을 하면서 아들의 상태를 알게 됐다. 처음에 유치원 선생님이 ADHD 검사를 제안해서 병원에 가서 검사를 해봤는데 정말 ADHD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박원숙은 아들의 현재 근황을 물었고, 이지현은 “많이 좋아졌다. 예전엔 학교를 안 가려고 했는데 지금은 8시만 돼도 학교를 가겠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경진은 “되게 영리해 보이더라”라고 말했고, 이지현은 “똑똑하다. 8살인데 굉장히 논리적으로 따진다. 그리고 두 자릿수 곱셈을 암산으로 한다. 딸은 10살인데 굉장히 씩씩하고 활달하고 사교성이 좋아서 무탈하다”고 자랑했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