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코미디언 송은이와 김숙이 소속사 비보(VIVO)의 신사옥을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SM, JYP, 하이브 게 섰거라! 떠오르는 엔터업계 신흥 강자 VIVO의 신사옥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송은이와 김숙은 공사 중인 신사옥으로 향했다. 소속사 이사임에도 제대로 된 방이 없었다는 김숙은 “내 방 있지? 나 너무 기대된다. 전에는 책상도 없었다”며 기대했다.

서로 고생했다며 격려하던 중 김숙은 “이게 빚이 얼마지?”라고 물었고, 송은이는 “거의 다 은행꺼라고 보면 된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김숙은 “이제 벌면 된다”고 씩씩하게 말했다.

이어 공개된 비보의 신사옥은 무려 7층짜리 건물로 웅장한 크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옆면은 다소 얄쌍했고, 이를 확인한 김숙은 “이거 사기꾼이네. 엄청 큰 건물인척하더니 여기서 보니까 없다”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후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신사옥 탐방에 나섰다. 1층은 카페 공간으로 한창 공사가 진행 중이었다. 2층은 촬영 스튜디오와 대기실, 매니저실, 쿠킹 스튜디오였다. 3층은 편집실과 대회의실, 직원을 위한 휴게 공간이었고, 4층은 넓은 녹음실과 회의실에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었다.

직원들을 위한 5층 사무공간에 이어 사옥 최고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급 공간이 나오자 김숙은 “비보 7년 차에 처음으로 내 방이 생긴다”며 감동했다.

하지만 송은이는 “여기가 네 방이고, 내 방이다. 같이 쓰자”고 설명했고, 울컥한 김숙은 “그럼 네 방이잖아”라며 멱살을 움켜쥐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