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아 클라크.1월 19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 참석했을 때.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br>이병헌, 2013년 8월 27일 서울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이랜드그룹의 ‘공연사업 진출 기자간담회’때.서울신문 포토라이브러리.
에밀리아 클라크.1월 19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 참석했을 때.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이병헌, 2013년 8월 27일 서울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이랜드그룹의 ‘공연사업 진출 기자간담회’때.서울신문 포토라이브러리.
에밀리아 클라크.1월 19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 참석했을 때.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br>
에밀리아 클라크.1월 19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 참석했을 때.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내년 7월에 개봉될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터미네이터5: 제네시스’ 에서 이병헌(44)이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27)와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영국 출신의 에밀리아 클라크에 대한 영화팬들의 관심도 만만찮다. 클라크는 영화 ‘스파이크 아일랜드’, ‘돔 헤밍웨이’,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리즈에 출연했다. 특히 ‘왕좌의 게임’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2012년 미국 영화 비평지 TC 캔들러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영화 ‘터미네이터5’는 촬영을 마친 상태다. 배우 아놀드 슈왈츠제네거는 7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영화의 스태프들에게 감사드린다. 왜 우리가 터미네이터와 사랑에 빠졌는지 그 이유를 알게 될 것이다. 2015년 7월 1일 돌아오겠다(I’ll be back)”며 영화 촬영 종료 소식을 알렸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