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클론 출신 DJ 구준엽이 대만 배우 서희원(徐熙媛)과 결혼한 가운데, 과거 둘이 함께 출연한 방송 내용이 재조명되고 있다. 둘은 1998년 대만 예능 ‘오락백분백’에서 인터뷰어와 인터뷰이로 만났다.

구준엽은 당시 방송에서 클론의 새 앨범을 홍보했는데, 호스트였던 서희원 자매의 짓궂은 장난에 여러 차례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특히 서희원의 동생 서희제(徐熙 )이 “대만에서 활동하려면 지낼 곳이 필요하지 않냐. 우리 집에 빈방이 있다”며 장난을 치자, 구준엽은 “땡큐”라며 활짝 웃었다.

이어 “저희는 대만에서 지내고 싶은데 대만 여러분이 저희를 별로 안 찾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상형을 묻는 말에는 “저는 느낌이 통했으면 좋겠고, 세련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서희제는 또 구준엽의 머리와 가슴을 보며 “원래 털이 없냐. 한국인은 원래 털이 없냐”고 놀렸다. 이에 구준엽은 “아니다. 한국인은 털이 없지 않다. 저는 이 머리 스타일을 쭉 유지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방송 막판에도 장난은 이어졌다. 서희제는 “우리 방송에는 게스트가 호스트의 볼에 뽀뽀해주는 규칙이 있다”며 얼굴을 들이밀었다. 그러나 서희원이 “그만 좀하라”며 팔을 쳐 뽀뽀가 이뤄지지는 않았다.

구준엽은 지난 8일 서희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둘은 1998년 대만 가수 소혜륜의 콘서트에서 처음 만난 뒤, 서희원의 구애로 연인이 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양국을 오가며 비밀 연애를 이어오다 교제 1년 만에 결별했다.

이후 서희원은 2011년 중국 재벌2세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이를 뒀으며 지난해 11월 이혼했다.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들은 구준엽은 서희원에게 먼저 연락을 했고, 인연이 닿아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최근 혼인신고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