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브라더스 인스타그램
워너브라더스 인스타그램
장난감 바비인형의 실사화 영화 ‘바비’의 남자주인공 사진이 화제가 됐다.

최근 워너브라더스 공식 SNS에는 내년 7월에 정식 개봉하는 영화 ‘바비’의 남자주인공 켄 역을 맡은 라이언 고슬링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라이언 고슬링은 국내에서 영화 ‘라라랜드’, ‘노트북’, ‘퍼스트맨’ 등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배우다.

라이언 고슬링은 ‘켄’ 인형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식스팩 근육질 몸매를 은근히 자랑하는 옷과, 허리춤에 은근슬쩍 보이는 속옷 라인에는 흔히 알고 있는 브랜드명이 아닌 자신의 이름인 ‘KEN’이라고 쓰여 있다.

이 사진 한 장의 파급력은 상당했다. 라이언 고슬링의 연인 에바 멘데스는 대놓고 “너무 웃기고, 너무 좋다. 나만의 ‘켄’을 볼 생각에 너무 신난다”라며 그의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유해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주인공 바비 역할은 마고 로비가 맡는다. 이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 SNS에는 완벽하게 인간 바비 인형으로 변신한 마고 로비의 스틸 사진도 공개됐다.

영화 ‘바비’는 바비 인형의 인기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실사화 작품으로, 바비 랜드에 사는 인형 바비가 완벽하지 못하다는 이유로 퇴학당하고, 현실 세계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는다. ‘작은 아씨들’, ‘레이디 버드’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던 그레타 거윅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2023년 7월 21일 미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김유민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