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열애설 부인

강지영의 카라 탈퇴 이유가 초신성 건일과의 교제때문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20일 국내 한 매체는 일본 일간지 보도를 빌어 “카라 강지영의 팀 탈퇴에 초신성 건일이 영향을 미친 것 같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전날 일본매체 일간사이조에는 ‘해외유학을 가고 싶은 것은 남자친구의 영향? 카라에서 또 한명의 멤버가 탈퇴..’라는 헤드라인의 기사가 보도됐다”며 “강지영의 계약만료 사실을 전한 뒤 강지영과 그룹 초신성의 멤버 건일이 교제하는 사이라고 밝혔다”고 말했다.

또한 “강지영의 유학이 독일에서 태어나 영국에서 유학 경험을 한 건일의 영향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며 “카라와 초신성 콘서트에서 두 사람이 목격되거나 지영이 ‘종이비행기가 좋아’라고 발언하자 건일의 어깨에 종이비행기 문신이 발견된 적도 있다”고 밝혔다.

강지영과 건일은 TV도쿄에서 방송된 ‘사랑하는 메종’에 함께 출연했으며 이후 강지영의 솔로곡 ‘워너 두’(Wanna Do)에도 연인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에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 한 관계자는 “강지영과 건일이 친하게 지내는 것은 맞지만 교제하지는 않는다”고 해명했다.

강지영 열애설 부인에 네티즌은 “강지영 열애설 부인..설마 건일 어깨의 문신을 얘기했을까?”, “강지영 열애설 부인..말도 안돼”, “강지영 열애설 부인..괜한 오해하지 말자”, “강지영 열애설 부인..탈퇴하는 순간도 편하게 못하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강지영 열애설 부인)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