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 여자친구’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의 여자친구가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러시아로 귀화한 안현수(러시아명 빅토르안)는 3일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러시아 대표팀 훈련에 참가했다. 이날 안현수 여자친구로 보이는 미모의 여성이 동행해 안현수를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러시아 현지언론은 지난 12월 “나리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여자 친구가 안현수와 함께 러시아어로 대화를 나누는 등 시간을 보낸다”고 안현수 여자친구에 대해 보도한 바 있다. 안현수는 과거부터 자신의 팬이었던 여자친구 나리 씨와 1년 전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다.

러시아 국적을 가진 안현수 여자친구는 현재 러시아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안현수의 통역을 담당하고 있다. 공식 대표단은 아니지만 선수의 심적 안정을 고려해 개인팀에서 안현수 여자친구에게 대표팀 언론담당관들에게 주는 AO 출입카드를 발급해 준 것으로 알려졌다.

안현수는 소치올림픽 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가족란에도 나리를 ‘파트너 나리(Partner Nari)’라고 기재하는 등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네티즌들은 “안현수 여자친구, 걸그룹인 줄”, “안현수 여자친구 미모가 보통이 아니네”, “안현수 여자친구, 러시아어까지 잘 하나봐”, “안현수 여자친구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현수 여자친구 나리 씨는 소치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500m, 1000m, 1500m, 단체 5000m에 참가하는 안현수의 곁을 지킬 예정이다.

사진 = SBS 방송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안현수 여자친구)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