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영상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에 배우 원빈이 남자의 4가지 혈액형별 유혹 방법을 전수하는 이색 발렌타인데이 영상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비오템 옴므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모델 원빈과 함께 촬영한 영상이 비오템의 공식 SNS 계정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커뮤니티에 소개되면서 유튜브 조회 수 10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온라인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원빈이 4가지 혈액형별 특징에 맞춰 남자친구를 사로잡을 수 있는 ‘연애의 기술’을 전수해 눈길을 끈다. 소심한 A형 남자에게는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자기중심적인 B형 남자에게는 취미를 함께 하며, 차가운 AB형 남자들에게는 시크하게, 무난한 O형 남자들에게는 애교 작전으로 펼치라는 등 혈액형별 성향을 고려해 적절한 팁을 제시한다.

특히 영상 속에서 원빈은 각 혈액형에 맞춰 A형의 순진한 모습부터 B형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 O형의 밝고 쾌활한 모습, AB형의 냉철하고 이성적인 모습까지 다양하게 변신을 꾀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여성들이 혈액형별 남성의 특징을 훨씬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신민아와 원빈은 과거 맥심 캔커피 TOP 광고에서 진한 키스 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서울신문DB (위 기사와 관련 없음)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