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카메오 출연

3일 방송된 tvN 일일 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크리스탈의 촬영 현장 사진이 화제다.

크리스탈은 ‘감자별’을 연출하는 김병욱 감독의 전작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했던 것을 계기로 카메오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에서 크리스탈은 ‘감자별’에서 완구회사 ‘콩콩’의 대표이사이자 노씨 일가의 큰아들 노민혁 역을 맡고 있는 고경표에게 다정하게 업혀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에서는 특히 고경표의 등에 업혀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크리스탈과는 달리 예상치 못한 크리스탈의 ‘밀착 어부바’에 당황하며 어쩔 줄 몰라 하는 고경표의 상반된 표정이 웃음을 자아냈다.

크리스탈은 극중 민혁이 하버드에 다니던 시절 홈스테이 하던 집의 딸 수정역을 맡았다. 오랜만에 한국에 온 수정의 연락을 받은 민혁은 수정을 집에 머물게 하고, 가족들에게는 붙임성이 과하게 좋은 아이니 수정을 다들 조심하라고 일러둔다.

하지만 가족들은 붙임성 좋고 애교 많은 수정의 공략에 모두 넘어가게 되며 코믹한 상황이 전개된 것. 특히 수정은 민혁에게도 특유의 애교로 다가가며 진아(하연수)를 마음에 두고 있는 민혁을 당황스럽게 한다.

사진 = tvN ‘감자별’ (크리스탈 카메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