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이용하면 방문없이도 대출자격 확인가능해 문의급증

남편이 실직하여 식당에서 월100만원을 받고 아르바이트를 하는 주부 A씨는 가난한 부모님께 손을 빌릴 수도 없고 모아둔 돈도 없어 하는 수 없이 생활자금으로 대부업체의 고금리 신용대출을 1,000만원 정도 받아서 생활하고 있다.

월급이 180만원 정도 밖에 안 되는 직장인 B씨는 아내와 자녀가 있어 급여로는 생활비도 빠듯한 것이 현실이다. 조금씩 부족한 돈을 편한 마음에 카드사 현금서비스로 사용했지만 B씨도 모르게 어느 새 원금이 500만원을 넘어서고 있다.

작은 호프집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C씨는 장사가 너무 안되어 운영 자금도 없어 대부업체에서 고금리 대출을 2,000만원 정도 받아서 힘겹게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다양한 이유로 고금리 대출이자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정부가 보증을 서주고 저금리로 전환대출이 가능한 서민금융정책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등이 만들어졌다. 시행기관은 농협, 신협, 수협, 저축은행, 새마을금고 등이다. 이 중 햇살론으로 캐피탈 카드사의 카드론 등 대부업체에서 고금리 신용대출을 이용하던 고객이 대환대출을 받으면 금리 수준이 연20%~40%대에서 연10%대 이하로 낮아져 이자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햇살론은 대환대출 2,000만원과 생계자금대출 1,000만원을 합해 최대 3,000만원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하며 금리 연8.4%~10.8%까지다.(2014년8월기준) 예로 1,000만원을 36개월 대출 시 월평균이자는 4만8500원 정도면 되고 취급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전혀 없다. 단 보증보험료는 연1% 공제된다. 상환기간은 3년 또는 5년 이내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방식이다.

햇살론대출자격은 월70만원이상 급여를 3회 이상 수령하고, 최근3개월 이내 30일 이상 연체경력이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며 직장인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및 일용직 임시직 근로자도 대상이다. 기존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대환대출 및 추가 생계자금까지 한번에 실행되고 고금리대출을 보유 중이 아닌 경우 생계자금만 따로 신청도 가능하다.

이곳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은 모든 접수나 심사가 무방문 무서류로 가능하며, 간단한 본인인증만으로 한도와 이율을 바로 확인 가능하다. 한도확인 이후에도 팩스송부만으로 모든 심사가 이루어지며, 최종승인 확정 후 계약서 작성시 한번만 방문하면 된다. 지점 방문이 어려운 사람들은 서울, 인천, 부산, 제주, 광주, 대구, 대전 등 이외 전국의 수많은 지역센터에서 운영하는 전국 무료출장 대출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직장인의경우 상담부터 입금 받기까지 1~2일정도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의경우는 약2주정도 소요된다.

햇살론 대환대출 및 생계자금대출 신청 및 상담은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정식위탁법인 홈페이지 (http://www.sunshinelo.co.kr) (클릭시 바로연결)에서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뉴스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