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조쉬 하트넷 지목, 김제동 아이스버킷’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배우 성유리가 다음 타자로 할리우드 배우 조쉬 하트넷을 지목해 화제를 모았다.

성유리는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 저도 시원 살벌하게 도전 성공했답니다! 우리 모두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계단에 앉아 얼음물을 시원하게 맞으며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도전하는 성유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성유리는 배우 박상욱의 요청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성유리는 얼음물 세례 후, 다음 타자로 영화 ‘여름에 내리는 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김성균, 평소 존경하는 노희경 작가, 좋아하는 배우 조쉬 하트넷을 지목해 네티즌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성유리와 함께 SBS ‘힐링캠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방송인 김제동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제동은 다음 참가자로 가수 이효리, 만화가 강풀, 배우 강동원을 지목했다.

21일 김제동은 소속사 디컴퍼니의 유튜브채널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개그맨 유재석, 전 농구선수 서장훈, 박용만 두산그룹 회장까지 총 세 명으로부터 지목 받았던 김제동은 영상에서 세 차례 얼음물을 뒤집어쓰며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김제동은 “루게릭병을 앓고 계시는 분들의 고통에 동참하는 의미의 캠페인을 한다는 걸 들었다. 세 분이 추천해서 세 분의 몫을 했다”며 “다른 일로도 고통 겪고 계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웃음과 위로와 위안이 되었음 한다”고 전했다.

이어 다음 참가자로 “이효리, 네 차례야! 강풀, 너도 해라! 강동원, 너 머리 풀고 해!”라고 지목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성유리 조쉬 하트넷 지목, 김제동 아이스버킷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성유리 조쉬 하트넷 지목, 김제동 아이스버킷..훈훈하네”, “성유리 조쉬 하트넷 지목, 김제동 아이스버킷..강동원도 기대된다”, “성유리 조쉬 하트넷 지목, 김제동 아이스버킷..조쉬하트넷 과연?”, “성유리 조쉬 하트넷 지목, 김제동 아이스버킷..응답하라 조쉬 하트넷”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해당 영상 캡처 (성유리 조쉬 하트넷 지목, 김제동 아이스버킷)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