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하셨어요 유선’

배우 유선이 대학 선후배 사이인 배우 장동건에 대한 일화를 밝혔다.

24일 오전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유선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시절 학교 선배인 장동건과 있었던 일들을 공개했다.

MC 이영자가 “장동건씨와 학교 선후배 사이라고 들었다”고 하자 유선은 “그렇다. 장동건 오빠가 앉아 있으면 옆에 가서 슬쩍 앉고 그랬다. 먼저 인사를 해주면 괜히 말을 걸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어 유선은 “1, 2학년이 같이 듣는 공통 수업이 있었다. 그때 다들 동건 오빠가 어떤 수업을 듣는지만 기다렸다. 이후 동건 오빠가 선택한 수업에 여학생이 엄청나게 몰렸다. 그런데 오빠가 조용히 수업을 바꿨다”고 말했다.

이영자가 “사귀자고 했으면 사귀었을 거냐”고 질문하자 유선은 “사귀자고 했으면 덥석 잡았을 것”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선 장동건 소식에 누리꾼들은 “식사하셨어요 유선, 장동건이랑 선후배 사이였구나”, “식사하셨어요 유선, 장동건이랑 사겼다면 어떻게 됐을까?”, “식사하셨어요 유선, 장동건이랑 지금도 연락하려나?”, “식사하셨어요 유선, 저 언니는 하나도 안 늙었네”, “식사하셨어요 유선, 연기 잘해서 좋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방송 캡쳐(’식사하셨어요 유선’)

연예팀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