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미즈하라 키코 아이스버킷챌린지’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지드래곤은 25일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2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지드래곤은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고 영어로 말했다. 미즈하라 키코에 ‘친애하는(my dear)’을 붙여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것. 게다가 아이스버킷챌린지 당시 지드래곤이 입은 티셔츠는 앞서 미즈하라 키코도 입었던 티셔츠다.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지난 2010년부터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여러 번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미즈하라 키코는 일본에서 활동 중인 미국 태생의 모델로 어머니가 재일 한국인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3년 13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해 2011년 영화 ‘상실의 시대’, 2012년 ‘헬터 스켈터’ ‘아이엠 플래시’ 등에 출연했다.

네티즌들은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열애설, 정말 각별한 사이인 듯”, “마이 디어라니..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아직도 사귀어?”,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열애설, 커플티 확실하네”, “지드래곤 비공개 인스타그램이 있었어? 미즈하라 키코 커플티, 우연이라고 하기엔 흔치 않은 디자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커플티 인스타그램 아이스버킷챌린지)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