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키코’

보이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비공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본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를 언급해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서 커플티 의혹이 제기됐다.

지드래곤은 지난 25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비공개계정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지드래곤은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이다. 전 윤 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한다”며 과거 열애설이 불거졌던 미즈하라 키코를 지목했다. 특히 과거 열애설의 주인공 키코에게만 ‘친애하는’이라는 수식어를 쓰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영상 속 지드래곤이 착용한 티셔츠는 몇 년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질 당시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이 됐던 커플티로 알려져 의혹을 더했다.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2010년부터 일본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또 지난 18일 지드래곤의 생일파티 사진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주목을 받았다.

지드래곤 키코의 열애설이 다시 한 번 불거지자,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키코, 정말 사귀는 거 아니니?”, “지드래곤은 키코랑 만약 사귀어도 절대 인정 안 할 듯”, “지드래곤 키코 그냥 친구사이 아닌가?”, “지드래곤 키코 무슨 사이인지 정말 궁금해”, “지드래곤 키코는 아무 입장 표명 안하네”, “지드래곤 키코 친구사이로 알고 있는데..”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지드래곤의 두번째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이 유출된 인스타그램 페이지 peaceeminusone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지드래곤 비공계 인스타그램(지드래곤 키코)

김민지 인턴기자 mingk@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