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고준희 이하늬 촬영장 방문’

배우 고준희가 영화 ‘레드카펫’에서 호흡을 맞춘 윤계상의 연인 이하늬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영화 ‘레드카펫’의 박범수 감독과 배우 윤계상, 고준희, 이미도, 가수 조정치 정인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계상은 영화 ‘레드카펫’ 출연에 대해 여자친구 이하늬의 반대가 없었냐는 질문에 “각자의 작품에 대해서는 전혀 터치하지 않는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이하늬가 촬영장에 온 적이 있냐”고 물었고 이미도는 “그렇다. 이하늬가 방문했는데 하필 윤계상이 고준희에게 사랑 고백하는 날 왔다”고 말했다.

“이하늬 방문이 신경 쓰였냐”는 질문에 고준희는 “신경이 안 쓰이진 않았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네티즌들은 “이하늬 촬영장 방문, 윤계상 촬영장도 방문하고 애정 대단하구나”, “고준희, 이하늬 촬영장 방문 신경 쓰였겠다”, “이하늬 촬영장 방문, 일부러 윤계상이 고준희에게 사랑 고백하는 날 온 거 아냐? 진짜 빠질까봐”, “이하늬 윤계상 촬영장 방문, 보기 좋은 커플”, “윤계상 고준희 영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레드카펫’은 10년차 에로영화 전문 감독과 20년 전 아역스타 출신 여배우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윤계상, 고준희, 조달환, 오정세 등이 출연한다. 오는 23일 개봉.

사진 = KBS(윤계상 고준희 이하늬 촬영장 방문)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