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킹 한채영’

걸그룹 포미닛의 권소현이 배우 한채영과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한채영의 과거 출산 후 몸매가 화제다.

지난 10월 19일 방송한 KBS2 오프로드 리얼 버라이어티 ‘로드킹’에서는 고된 훈련을 마치고 저녁식사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성 출연자인 한채영과 권소현의 불화설에 대한 이야기가 언급됐다. 이 이야기에 대해 권소현은 “불편한 게 아니라 처음엔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어려웠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권소현은 “근데 편해지더라”라고 말해 멤버들이 제기한 불화설을 일축했다.

로드킹 한채영 출연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과거 드라마 ‘예쁜남자’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한 채영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한채영은 골드 미니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자태를 과시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특히 아이를 출산한 지 80일 정도 밖에 안됐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로드킹 한채영’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로드킹 한채영, 둘 다 너무 예뻐”, “로드킹 한채영, 무슨 일 있었길래”, “로드킹 한채영, ‘로드킹’ 재밌어”, “로드킹 한채영..역시 한채영 몸매는 국보급”, “로드킹 한채영..한채영 예능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드킹’은 험악한 오프로드를 달리며 모험을 즐기는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진 = 방송캡처 (로드킹 한채영)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