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이윤창,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네이버 웹툰 4대 미녀로 손꼽히는 웹툰 작가 김진이 자신의 작품을 통해 6세 연하의 이윤창 작가와의 열애 사실을 암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0시 업데이트된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의 이윤창 작가가 나왔다.

김진과 이윤창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2차로 이동하던 중 이윤창의 큰 키에 풍선 인형을 떠올리며 호감을 느꼈다.

또한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이 이미 알고 있다고 답한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귀가했고 두 사람의 집이 지하철로 7정거장밖에 차이가 안 난다는 것을 알게 된다.

특히 김진이 자신의 웹툰에 대해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설명해 누리꾼들은 김진과 이윤창이 사귀는 사이일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김진 작가는 웹툰을 공개한 후 자신의 트위터에도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과 함께 본인의 이름이 아닌 이윤창 작가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캡처한 이미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김진 이윤창, 열애 귀엽게 공개하네”,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김진 이윤창, 사귀는 거 맞구나”, “김진 이윤창 열애, 김진 능력있다. 역시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김진 이윤창, 웹툰 커플 또 탄생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네이버(김진 이윤창,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