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COO 남편’

페이스북 COO 남편 사망 소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외신들은 셰릴 샌드버그 페이스북 COO의 남편이기도 한 데이비드 골드버그 서베이몽키 CEO가 원인 불명에 이유로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밤 갑자기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데이비드 골드버그는 부인 샌드버그와 함께 미국을 떠나 외국여행을 하던 중이었다.

올해 47세인 샌드버그는 남편 골드버그와 2004년 결혼했다. 그는 자신의 커리어가 남편의 지원 덕분이라며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샌드버그는 2008년 페이스북 COO가 됐다.

페이스북 COO 남편은 서베이몽키를 이끌기 전에는 캐피틀 레코드, 야후 등에서 근무했으며 설문조사 플랫폼인 서베이몽키는 세계 각국에서 20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달 47만3000개의 조사가 진행되고, 하루 280만개의 응답을 받고 있다.

한편 2일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CEO는 페이스북을 통해 COO 남편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저커버그는 “셰릴은 강한 사람이고 우리가 그를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는 지금은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페이스북 COO 남편 사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페이스북 COO 남편 사망..갑자기 왜?”, “페이스북 COO 남편 사망..안타깝다”, “페이스북 COO 남편 사망..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페이스북 COO 남편 사망..명복을 빕니다”, “페이스북 COO 남편 사망..충격이 클 듯”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서울신문DB (페이스북 COO 남편 사망)

뉴스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