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 김태희 직찍 사진보니 키 162cm에 이런 비율?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

가수 비 배우 김태희 커플의 결혼설에 소속사 측이 사실무근 입장을 밝혔다.

17일 한 매체는 비 김태희 측근의 말을 빌려 “비 김태희가 연내 결혼할 계획이다”고 결혼설을 보도했다.

비 김태희 결혼설에 따르면 측근은 “양가의 결혼 허락이 떨어졌다. 김태희 비는 연내 결혼을 목표로 본격적인 결혼준비에 들어갔다”며 “현재 친한 지인들에게 웨딩 촬영 등을 문의하는 등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김태희 비 결혼설에 대해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혀 모르는 사실이다.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 소식에 김태희의 과거 직찍 사진도 시선을 모으고 있다.

김태희는 지난해 LG생활건강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2014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 행사에 참석했다. 사진 속 김태희는 레이스 소재의 핑크 드레스를 입고 여성미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김태희의 빼어난 미모와 몸매가 감탄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 아니 땐 굴뚝에서 연기 날까”,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 결혼 해도 그냥 받아들일 것 같다”,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 비 개종까지 했는데..”, “비 김태희 결혼설 사실무근, 안재욱도 결혼설 사실무근이라고 했지만 진짜 결혼 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