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만삭 출연..‘90년대 아이유’ 가요계 떠난 이유 알고보니

‘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가수 박준희가 ‘슈가맨을 찾아서’ 첫회에 출연해 주목받고 있다.

19일 방송된 JTBC 파일럿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 1회에서는 유재석 유희열을 팀장으로 둔 각 팀들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슈가맨을 찾아서’에는 추억의 가수 박준희와 김준선이 패널로 출연해 과거 떠돌았던 루머와 에피소드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1992년 여고생 때 데뷔한 박준희는 ‘90년대 아이유’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원조 아이돌 가수. 그러나 어느 순간 돌연 가요계를 떠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박준희는 “원래는 댄스를 하려고 하지 않았다. 그런데 댄스곡으로 데뷔를 하게 됐다. 채워지지 않은 아쉬움이 있었다”며 “내공을 쌓은 후에 다시 음악을 하자란 생각으로 떠나있었다. 작년에 내가 하고 싶은 스타일의 음악들을 담아 음반을 냈다”고 밝혔다.

한편 ‘슈가맨을 찾아서’는 대한민국 가요계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네티즌들은 “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누구?”, “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더 공감갈 수 있는 게스트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여전한 미모”, “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반가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JTBC ‘슈가맨을 찾아서’ 캡처(슈가맨을 찾아서 박준희)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