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 트위터
나윤권 결혼, 내년 3월 결혼 앞두고 훈훈해진 외모 “축하해줘서 고마워요” 예비신부 누구?

‘나윤권 결혼’

가수 나윤권이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리는 가운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8일 나윤권은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가기 전 아메리카노 한잔. 오늘 축하해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윤권은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또렷한 눈매를 뽐내고 있다.

앞서 이날 나윤권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나윤권은 해당 글에서 “오랜만에 글을 남기는 이유는 11년 동안 함께해 준 우리 레인보우 가족에게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얘기가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나윤권은 “제가 결혼을 합니다. 내년 3월이라 아직 날짜는 많이 남았지만 누구보다 이 소식을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어서 짧게나마 우리 가족들에게 글을 씁니다”라면서 “너무 갑작스레 말씀드려 놀라셨을 테지만 결혼할 친구가 일반인이기에 모든 걸 말씀 드릴 수 없었던 점 이해해 주실거라 믿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나윤권은 “인생에서 결혼은 특별하고 소중한 일이기에 무엇보다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을 받고 싶어요. 축복해 주실거죠?”라며 팬들의 축하를 부탁했다.

나윤권은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일반인 여성과 1년째 열애 중이다. 나윤권의 예비신부는 동양적인 미모의 소유자로 단아하고 참한 스타일로 알려졌다.

나윤권은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오는 2016년 3월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구체적인 날짜와 장소 등은 미정이다.

사진=나윤권 트위터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