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SBS 측, “굿바이 미스터 블랙 편성? 논의 중” 이진욱 문채원 달달케미 볼 수 있을까

’이진욱 문채원’

SBS 측이 이진욱, 문채원 주연의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편성을 정정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편성을 공식화 한 지 3시간 만에 정정 보도다.

15일 SBS는 정정 보도자료에서 “금일(15일) 발송된 ‘굿바이 미스터 블랙’(SBS 새수목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문채원, 男女주인공 확정)관련 보도자료는 제작사의 의뢰를 받아 발송된 보도자료”라면서 “이 과정에서 SBS 주무부서인 드라마본부의 확인 절차를 거치지 않는 실수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추후 확인 결과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후속으로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긍정적으로 검토되고 있으나 몇 가지 협의사항이 남아있어 최종 결정은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임을 알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SBS는 배우 이진욱과 문채원이 SBS 새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남녀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암굴왕’이라 불리는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한 남자의 강력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했다.

이진욱은 매사 긍정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사람이지만, 절친한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게 되는 해군 특수부대 UDT 장교 ‘차지원(블랙)’으로, 문채원은 행동이 거칠고 제멋대로지만 그 모습조차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깜찍 발랄한 소녀 ‘스완’으로 등장한다.

사진=SBS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