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탁, 이소연 서도영 결혼 승낙에 만취 “마음이 폭발해버려..”

배우 강은탁이 이소연의 결혼 소식에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3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진형(강은탁)이 서경(이소연)에게 결혼을 하지 말라 했지만, 서경은 뜻을 굽히지 않았다.

이날 진형은 서경을 마주치자 “왜 전화 안 받아요?”라고 물었다. 서경은 산책하는 것을 방해받고 싶지 않았다 대답했고 진형은 성준(서도영)과의 결혼 승낙이 진짜인지 물었다.

서경은 “다른 뜻 없어요. 성준 씨를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한 것 같아서”라 말했고 진형은 “취소해요. 취소하라구요. 내가 말했잖아요. 우리 지금이라도 정직해지자고”라며 서경을 설득했지만, 서경은 아무 상관없는 사이라 말했다.

진형은 서경에게 결혼하라고 한 말을 취소하라 거듭했지만, 서경은 “왜 다시 나타나 날 괴롭혀요. 나 다 잊었어요”라 말하며 진형을 지나쳐갔다. 진형은 다시 한 번 서경에게 다시 한 번 후회할 일을 만들지 말자며 거듭 강조했지만, 서경은 자리에서 벗어났다. 서경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운 듯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고, 진형은 그 자리에 홀로 서 멍하니 있을 뿐이었다.

이후 진형은 술을 마시며 “난 차서경 없인 살 수 없는 사람이구나, 그걸 느꼈어요. 지금까지 이를 악 물고 버티고 버텼는데. 끝까지 버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내 마음이 폭발해버려서”라며 괴로워했다.

사진=MBC ‘아름다운 당신’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