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수현 ‘캡틴 아메리카’ 공식행사 드레스·여신미모 살펴봤더니…

배우 수현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출연자로서 첫 공식일정을 소화했다.

‘수현은 13일(현지시각) 미국 LA에서 열린 영화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의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수현은 홀터넥 롱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수현의 프리미어 시사회 참석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출연배우 자격으로 성사된 것. 수현은 국내 촬영이 예정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한국 배우로는 유일하게 출연한다.

이날 수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정말로 일어났다(Its Actually Happening!)”라는 글과 함께 레드카펫에 선 순간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대회 1위로 입상하며 데뷔했으며 KBS2TV ‘도망자’, MBC ‘스탠바이’ 등에 출연했다. 미국 뉴저지에서 6년간 거주해 영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지난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 후속작으로 내년 5월 개봉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수현 어벤져스2, 스칼렛 요한슨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미모네”, “수현 어벤져스2, 비중있는 조연 도대체 어떤 역할이길래”, “수현 어벤져스2, 영화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