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영화 ‘어벤져스2(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한국 촬영 날짜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불참하는 사실이 알려져 팬들에게 아쉬움을 주고 있다.

28일 ‘어벤져스2’ 측은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이 이번 어벤져스2 한국 촬영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스칼렛 요한슨은 임신 중이라 촬영 일정에 약간 변동이 생겼다. 한국에서 진행되는 야외 촬영보다는 한국을 배경으로 하는 실내 세트에서 ‘어벤져스2’ 촬영을 주로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당초 ‘어벤져스2’ 한국 촬영에는 스칼렛 요한슨과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참여할 에정이었으나 스칼렛 요한슨이 불참하게 된 것. 크리스 에반스는 예정대로 내한한다.

한편 ‘어벤져스2’는 오는 30일부터 한국 촬영을 시작한다. ‘어벤져스2’ 측은 한국 촬영 현장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할 경우 고소가 가능하다는 강경한 입장을 전하며 극도의 보안을 요구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아쉬워”, “스칼렛 요한슨, 임신만 안 했어도 한국에서 볼 수 있는 건데”,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어벤져스2 한국 촬영 구경갈 이유가 없어졌다”, “어벤져스2 한국 촬영 스칼렛 요한슨 불참 아쉽지만 크리스 에반스 오니 괜찮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