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강예원 오지호

연애의 맛 강예원 오지호 “큰 가슴이 불만” 과거 화보보니

배우 강예원이 오지호와 영화 촬영 중 생긴 19금 에피소드를 밝혀 화제다. 지난 8일 영화 ‘연애의 맛’의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을 연기한 강예원은 “영화 속 ‘왕성기’(오지호 분)의 성기를 손으로 만지는 장면이 있다”면서 “만지는 척만 해야 하는 데 실제로 만져버렸다”고 베드신 촬영 일화를 밝혔다.

강예원은 “난 그거 수건인 줄 알았다”고 폭탄 발언을 해 웃음을 줬다.

또 강예원은 ‘더티토크’에 대해 “안 그럴 것 같은 여자들이 그런 얘기를 하면 처음에는 어색하다가도 재미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내가 모르는 세계도 알게 되고 이런 성향의 남자, 저런 성향의 남자들이 있는 것, 여자들의 성향까지 분석이 된다”고 전했다.

강예원은 ‘연애의 맛’에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 역을 맡은 것에 대해 “역할 때문에 남자들의 모형을 많이 봤다”면서 “여자들은 가슴 크기 등에 대해 예민하지 않나. 이번 역할을 맡으면서 남자들도 크기에 연연한다는 걸 알게 되서 재밌었다”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영화 ‘연애의 맛’은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마음은 모르는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와 남성의 은밀한 그 곳을 진단하면서도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의 로맨스를 그린 19금 로맨틱코미디 영화다.

강예원의 콤플렉스도 화제다.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사춘기 시절부터 큰 가슴이 불만이었다”며 “아직도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는 것이 쑥쓰럽다”고 고백했다.

이어 “가슴골이 드러나는 클리비지 룩을 입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다”며 “레깅스를 입을 때도 반드시 엉덩이를 덮는 상의와 함께 입는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