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치얼 업(CHEER UP)’이 가온차트 2016년 스트리밍 누적 1위에 올라선 가운데 데뷔 1주년을 맞으며 겹경사를 맞았다.

20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1주년. 원스 정말 고마워요. V앱에서 봐요 굿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트와이스 멤버 9명이 한 곳에 손을 모으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데뷔 1주년을 맞아 촬영한 사진인 것으로 보인다. 예쁜 아홉 멤버들의 손은 데뷔 1주년을 맞기 위해 열심히 달려 온 멤버들의 활동들을 되돌아보게 했다. 이날 멤버들은 V앱을 통해 팬들과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4월 25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PAGE TWO’ 타이틀곡 ‘치얼 업’이 이날 발표된 가온차트에 2016년 42주차 누적 스트리밍 1위 자리에 올랐다는 소식을 전했다. 곡이 공개된 지 6개월도 되지 않아 올해 가온차트 스트리밍 누적수 1위를 차지하며 올해 최고의 히트곡임을 입증했다.

이 소식과 함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노래 너무 좋았어요ㅠ 데뷔해줘서 고마워요”, “데뷔 1주년 축하해요! 가온차트 1위도 축하해요”, “손만 봐도 예쁘네요” 등 댓글들을 달았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4일 세 번째 미니앨범 ‘TWICEcoster:lane1’을 발표, 타이틀곡 ‘TT’로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임효진 인턴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