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 인스타그램
그룹 방탄소년단(BTS) 솔로 활동 첫 주자인 제이홉의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0곡이 담긴다.

8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공개한 수록곡 명단에 따르면 이 앨범에는 ‘인트로’(Intro)와 지난 1일 선공개된 ‘모어’(More)를 비롯해 ‘판도라스 박스’(Pandora‘s Box), ’스톱‘(STOP), ’=‘, ’뮤직 박스 : 리플렉션‘(Music Box : Reflection), ’왓 이프…‘(What if…), ’세이프티 존‘(Safety Zone), ’퓨처‘(Future), ’방화‘ 등 10곡이 수록된다.

앨범 타이틀곡은 ’모어‘와 ’방화‘ 두 곡이다.

빅히트뮤직은 “이들 더블 타이틀곡은 시작부터 끝까지 장르와 이야기 흐름이 일관성 있는 ’잭 인 더 박스‘의 핵심 메시지”라고 전했다.

’모어‘는 올드스쿨 힙합 장르로 세상을 향해 다양한 모습을 드러내고 싶다는 제이홉의 포부를 독특한 샤우팅 창법으로 표현한 곡이다.

’방화‘는 상자 밖으로 나와 세상과 부딪히는 이야기를 다루는 곡이다. 선택의 기로에 선 제이홉의 고뇌를 담았다.

빅히트뮤직은 “’잭 인 더 박스‘는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제이홉의 고민과 열정을 담은 앨범”이라며 “그의 다양한 모습과 새로운 시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민혜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