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 김태용 홍콩 결혼식’

배우 탕웨이와 영화감독 김태용의 결혼 소식으로 온라인이 뜨거운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식 장소가 홍콩 인터콘티넨탈 호텔인 것으로 밝혀졌다.

19일 영화사 봄측은 탕웨이와 김태용 감독의 정식결혼 사실과 웨딩화보 일부를 공개했으나 비공개 웨딩임을 강조하며 구체적 정보는 알리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나 웨딩화보 왼쪽 하단부에 홍콩의 중국은행 타워가 찍혀 있어 결혼식 장소가 홍콩임이 밝혀졌다. 중국은행타워는 지상 70층으로 ‘X’자 문양의 독특한 외관으로 유명하다.

이어 나머지 한장의 사진은 인터콘티넨탈 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에서 찍힌 것으로 확인됐다. 인터콘티넨탈 호텔은 홍콩 최대 번화가인 침사추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야경이 유명하다. 또한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의 경우 200평의 면적을 가지고 있어 아시아 호텔 중 가장 넓은 스위트룸이며 1박 요금은 1,0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탕웨이 김태용 홍콩 결혼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탕웨이 김태용 홍콩 결혼식, 규모가 남다르군”, “탕웨이 김태용 홍콩 결혼식, 행복하세요”, “탕웨이 김태용 홍콩 결혼식, 부럽다”, “탕웨이 김태용 홍콩 결혼식, 우와 멋지다 정말”, “탕웨이 김태용 홍콩 결혼식, 오래오래 행복하길”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인터콘티넨탈 호텔 사이트 캡쳐(탕웨이 김태용 홍콩 결혼식)

김민지 인턴기자 mingk@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