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의 ‘롤리타 렘피카 3rd 칵테일 파티’가 2일, 브랜드를 사랑하는 셀러브리티들과 고객들의 성원 속에 성황리에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롤리타 렘피카 칵테일 파티’는 롤리타 렘피카를 사랑하는 패셔너블한 셀럽들과 고객들이 함께 자리해 프라이빗한 칵테일 파티를 빛냈다.

전 세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K-열풍의 주역 소녀시대 ‘서현’을 비롯하여, 사랑스러운 외모와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이유비’, 세련된 패셔니스타 배우 ‘이기우’, 그리고 최근 큰 사랑받고 있는 비정상회담의 알베르토, 줄리앙, 에네스가 자리해 롤리타 렘피카 칵테일 파티를 빛내 주었다.

파티에 참석한 셀럽들은 칵테일 파티의 개최를 축하할 뿐만 아니라, 파티 현장에 머물면서 롤리타 렘피카의 대표 향수를 시향해보고, 사랑의 향수 ‘엘렘’을 형상화한 칵테일을 즐기며 매혹적이고 황홀한 롤리타 렘피카의 향수 세계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초청받은 브랜드 고객들도 파티에 참석해 연애운을 점쳐보는 타로카드 이벤트, 향수를 모티브로 한 칵테일 만들기 체험 이벤트, 파티의 생생한 현장을 간직할 수 있는 포토 프레임 이벤트를 즐기며 파티에 열기를 더했다.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