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인스타그램
스윙스 인스타그램
래퍼 스윙스가 고양이 욕설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스윙스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잡히지 마라. 고양이 XX. 대표님 X치게 하지 말라 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스윙스의 차에는 길고양이가 밟고 간 흔적이 남겨져 있다. 스윙스는 해당 사진에 “남의 차 지붕 밟고 다니는 게 당연한 줄 아는 이상한 생물체”라고 적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스윙스의 발언을 지적했다.

이에 스윙스는 같은날 인스타그램에 “고양이 자동차 발자국 조크 이거, 평소 내 말투 모르고 진지하게 내가 고양이 안 좋아하는 거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생기고 있는데 당연히 그럴 수 있고 기분도 나쁠 수 있다, 근데 그냥 내 스타일 무해한 조크임”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그리고 몇 개 정리 좀 해야 하는데. 첫 번째 고양이 싫어할 수 있음. 두 번째 고양이가 자기 차 밟았다고 엄청난 화 느낄 수 있고 자기 인스타에 올리는 것도 전혀 잘못된 거 아님”이라며 “세 번째 난 맨날 밟히고 신경 안 쓰임. 차 긁혀도 신경 안 씀. 그냥 귀여움. 그냥 조크임. 포유류 동물 웬만한 것 다 좋아함. 그리고 햄버거도 엄청 좋아함. 근데 네 번째 내가 이걸 진지하게 썼든 장난으로 썼든 내 마음임”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다섯 번째 직접적으로 한 사람 명예 실추하거나 그러지 않는 이상 서로 인스타에 글 쓴 것 갖고 뭐라 하지 맙시다. 상대 생각이 싫으면 인스타 안 들어가면 됨. 자기랑 사상 맞는 사람들만 찾으면서 살면 모두가 행복할 수 있음”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