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구라가 늦둥이 딸의 얼굴을 공개하자는 아들 그리(23·본명 김동현)의 제안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김구라와 아들 그리는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 ‘김구라가 인정한 통오리밀쌈 찐 맛집’ 영상을 올렸다.

이날 먹방을 마친 두 사람은 새로운 PD들과 함께 새로운 아이템 회의를 진행했다.

김구라와 그리는 “등산 (아이템)은 좋다”면서도 “등산했다가 또 밑에서 막국수 먹고 그러면 안 된다. 옛날에 다른 방송에서 했던 것”이라고 말했다.

기존에 여러 방송이나 유튜브에서 했던 아이템은 식상할 수 있다고 지적하면서 김구라는 “유튜버들이 고민이 참 많다”고 말했다.

이에 그리는 ‘폭탄 제안’을 들고 나왔다. 바로 늦둥이 동생을 공개하자는 것이었다. 그리는 “이제 조금 있으면 동생이 돌이다. 그런 걸 담으면 사실 조회 수 폭발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너도 아무리 조회 수가 좋아도 동생을 공개하는 건 우리 안 하기로 하지 않았냐”며 당혹스러워했다.

그리가 계속해서 “내가 보기에 이 싸움을 끝낼 수 있는 건 동생밖에 없다”고 주장했지만 김구라는 여전히 난색을 표했다.

결국 김구라의 뜻을 꺾지 못하고 그리는 동생을 공개하지 않는 쪽으로 결론을 내리며 논쟁을 끝냈다.

김구라는 2020년 12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재혼해 지난해 늦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