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 인터뷰 영상 갈무리
보그 인터뷰 영상 갈무리


신혼을 즐기고 있는 가수 구준엽과 대만배우 쉬시위안(서희원)이 알콩달콩한 Q&A를 진행했다.

25일 쉬시위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어떤 영화, 드라마보다 로맨틱한 러브스토리가 바로 쉬시위안과 구준엽”이라는 글과 함께 보그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 속 구준엽과 쉬시위안은 누가 가장 상대에게 잘 해주냐는 물음에 구준엽을 꼽았다. 이에 대해 구준엽은 “솔직히 희원이가 저한테 너무 잘 해주는데 제가 더 포용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누가 외출 시간이 더 오래 걸리냐는 물음에도 구준엽은 자신이라고 했다. 구준엽은 “나는 이것저것 갈아 입어서 시간이 걸리는데, 희원이는 일어나자마자 옷입고 귀걸이하고 립스틱하고 바로 나온다”고 말했다.

구준엽은 쉬시위안의 몸에 있는 타투갯수가 몇 개냐는 물음에 9개라고 답했다. 이에 쉬시위안은 “이 타투는 오빠가 직접 해준 건데도 까먹었나봐”라며 허벅지를 가리켰다.

그러면서 쉬시위안은 “저희는 결혼반지를 타투로 하기로 했다”라며 “그래서 오빠가 타투 기계 한 대를 샀고, 직접 해줬다”고 밝혔다. 이어 쉬시위안은 “허벅지에 오래된 화상흉터를 구준엽이 작은 사람으로 그려줬다”며 “오빠는 자기 몸에 직접 해보고 괜찮으면 제 몸에 새겨준다”고 자상한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구준엽은 지난 1998년 쉬시위안과 만나 1년여간 열애했다. 이후 20년 만에 다시 연락하기 시작해 올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 3월 구준엽은 쉬시위안과 혼인 신고 소식을 전한 후, 대만으로 가서 재회했다.

이보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