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엉덩이 문신 경매 1천100만원에 낙찰>

<엉덩이 문신 경매 1천100만원에 낙찰>

입력 2012-01-21 00:00
업데이트 2012-01-21 11: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뉴질랜드의 한 20대 여성이 자신의 엉덩이에 무엇이든 문신으로 새겨 넣을 수 있도록 해주겠다며 인터넷 경매 사이트에 내놓은 엉덩이 문신 경매가 1만2천450달러(한화 약 1천100만원)에 낙찰됐다.

뉴질랜드 언론들은 로워 허트에 사는 티나 베즈넥(23)이 인터넷 경매 사이트 트레이드 미에 내놓은 엉덩이 문신 경매가 20일 오후 마감돼 최고가를 부른 뉴질랜드 스트립 클럽 체인인 ‘캘린더 걸즈’에 문신 기회가 돌아갔다고 21일 밝혔다.

베즈넥의 엉덩이 문신 경매가 보도를 통해 알려지면서 35만5천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적으로 많은 관심을 끌었었다.

베즈넥은 ‘당신의 문신을 내 엉덩이에’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낙찰자에게 자신의 엉덩이 가로 세로 각각 9cm의 공간에 무엇이든 원하는 것을 문신으로 새겨넣을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고 제의했었는데 낙찰 예정가는 1만 달러였다.

문신 공간을 낙찰 받은 캘린더 걸즈의 재키 리 프라우 사장은 무엇을 새겨 넣을지는 아직 밝힐 수 없다며 엉덩이 문신 기회를 산 것은 돈의 일부가 자선단체에 돌아가고 한편으로는 웰링턴에 새로 문을 여는 새 클럽을 홍보하는 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무엇보다 낙찰가의 20%를 자선단체에 기부하기로 약속한 것이 마음에 들었다면서 어떤 자선단체에 그 돈이 돌아가게 될 지는 나중에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경매에 참여할 때부터 베즈넥과 얘기를 계속 해왔다면서 베즈넥도 자신들이 생각하는 문신 그림에 대해 만족해하는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매에 나섰던 베즈넥은 지난 한 해 동안 두 번이나 일자리를 잃는 등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어 경매를 생각하게 됐다며 경매가 종료된 뒤 너무 기뻐 샴페인으로 자축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