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美 유명 방송인, 13세 소년과 변태적 성범죄로 기소

美 유명 방송인, 13세 소년과 변태적 성범죄로 기소

입력 2014-01-20 00:00
업데이트 2014-01-20 11: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13세 소년과 성관계를 맺어 기소된 방송인 안드레아 클레빈저. / TLC 방송화면
13세 소년과 성관계를 맺어 기소된 방송인 안드레아 클레빈저. / TLC 방송화면


미국의 유명 TV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30대 유부녀가 10대 소년과 변태적인 성행위를 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14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에 따르면 TLC의 리얼리티 쇼 ‘치어 퍼펙션’(Cheer Perfection)에 출연 중인 안드레아 클레빈저가 13세 소년과 부적절한 성관계를 맺은 혐의로 기소됐다.

안드레아 클레빈저는 지난해 11월 피해 소년을 자신의 집에 불러들여 거실 소파와 자동차 등에서 구강성교 등과 변태적인 행위를 벌인 것으로 밝혀졌다.

현지 경찰에 따르면 안드레아 클레빈저는 소년에게 30장이 넘는 본인의 누드 사진을 보냈고, 음란한 내용의 메시지를 전송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그 중에는 본인 성기 부분을 확대한 것도 포함된 것으로 드러났다.

이러한 변태적인 범행은 소년의 부모가 메시지를 발견한 뒤 경찰을 신고하면서 불거졌다. 소년의 어머니는 “미성년자에게 이런 행위를 한 것 자체가 정신적인 폭력이다. 구역질난다”고 분개했다.

현재 안드레아 클레빈저는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기소된 상태로 성범죄자 위치추적용 전자발찌 부착이 유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안드레아 클레빈저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해당 방송사 측은 관련 사건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