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완전히 성희롱”...女배우, 아카데미에서 男배우 엉덩이 더듬어 물의

“완전히 성희롱”...女배우, 아카데미에서 男배우 엉덩이 더듬어 물의

김태균 기자
입력 2022-03-29 15:51
업데이트 2022-03-29 23: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레지나 홀, 미혼 남자배우들 줄줄이 무대 올리고
“코로라19 검사” 이유로 조슈 브롤린 ‘몸 수색’

이미지 확대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사회를 맡은 배우 레지나 홀(왼쪽)이 ‘코로나19 검사’를 이유로 배우 조슈 브롤린의 다리와 허벅지 등을 만지고 있다. 옆에서 브롤린을 받쳐주고 있는 사람은 배우 제이슨 모모아.  로스앤젤레스 EPA 연합뉴스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사회를 맡은 배우 레지나 홀(왼쪽)이 ‘코로나19 검사’를 이유로 배우 조슈 브롤린의 다리와 허벅지 등을 만지고 있다. 옆에서 브롤린을 받쳐주고 있는 사람은 배우 제이슨 모모아.
로스앤젤레스 EPA 연합뉴스
27일(현지시간) 제94회 아카데미상 시상식 무대에서 발생한 배우 윌 스미스의 폭행 사태가 뜨거운 논란을 불러 일으킨 가운데 이날 행사 진행을 맡았던 여자배우가 남자배우에 대한 지나친 신체 접촉으로 성희롱 시비에 휘말렸다.

시상식 진행자 중 한 명이었던 배우 레지나 홀(52)이 무대 위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검사”라며 배우 조슈 브롤린(54)의 허벅지와 엉덩이 등을 손으로 훑었기 때문이다.

29일 허핑턴포스트 등에 따르면 에이미 슈머, 완다 사이크스와 함께 공동으로 시상식 진행을 맡은 코미디 전문 배우 홀은 영화계와 현대사회 전반에 걸친 촌철살인의 유머와 재치로 행사의 흥을 돋웠다.

그러나 진행 도중 코로나19를 소재로 한 홀의 농담과 행동이 문제가 됐다. 홀은 시상식 참석자들을 향해 “사전에 실시한 코로나19 검사 결과 중 일부를 분실했다”고 말한 뒤 남자 배우들을 차례로 무대 위에 불러 올렸다.

브래들리 쿠퍼, 티모시 샬라메, 시무 리우, 타일러 페리 등 톱스타들이 무대에 올라왔다. 홀은 검사 대상을 ‘랜덤’(무작위)으로 불렀다고 했지만, 결과적으로 단상에 오른 남자 배우들은 대부분 미혼자들이었다.

홀은 이어 브롤린과 제이슨 모모아가 시상자로 무대에 나오자 돌연 “코로나19 신체검사”라며 브롤린의 다리와 허벅지, 엉덩이 등을 손으로 더듬듯이 만졌다.

이에 곳곳에서 비판이 쏟아졌다. “레지나 홀의 코로나19 조크는 완전히 성희롱”, “성별에 관계 없이 그러한 행동은 삼가주기를 바란다” 등 지적이 이어졌다.
김태균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