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눈폭풍 덮친 美 동북부… 뉴욕 등 5개州 비상경계령

눈폭풍 덮친 美 동북부… 뉴욕 등 5개州 비상경계령

입력 2015-01-27 18:17
업데이트 2015-01-27 18:1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눈폭풍 덮친 美 동북부… 뉴욕 등 5개州 비상경계령
눈폭풍 덮친 美 동북부… 뉴욕 등 5개州 비상경계령 26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주 저지시의 리버티스테이트공원에 강한 눈보라가 몰아치면서 멀리 있는 자유의 여신상이 흐릿하게 보이고 있다. 기록적인 폭설이 미국 동북부를 덮치자 뉴욕, 뉴저지, 코네티컷, 매사추세츠, 로드아일랜드 등 5개 주는 비상경계령을 발동, 공항과 학교를 폐쇄하고 구급차량을 제외한 나머지 차량의 운전을 금지했다. 앞서 미국기상청(NWS)은 이날부터 이틀간 뉴저지 주에서 캐나다 접경인 메인 주에 이르는 지역에 대해 ‘눈폭풍 경보’를 발령했다.
저지 AP 연합뉴스
26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주 저지시의 리버티스테이트공원에 강한 눈보라가 몰아치면서 멀리 있는 자유의 여신상이 흐릿하게 보이고 있다. 기록적인 폭설이 미국 동북부를 덮치자 뉴욕, 뉴저지, 코네티컷, 매사추세츠, 로드아일랜드 등 5개 주는 비상경계령을 발동, 공항과 학교를 폐쇄하고 구급차량을 제외한 나머지 차량의 운전을 금지했다. 앞서 미국기상청(NWS)은 이날부터 이틀간 뉴저지 주에서 캐나다 접경인 메인 주에 이르는 지역에 대해 ‘눈폭풍 경보’를 발령했다.

저지 AP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