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제 귀 한쪽만 54㎝, 파키스탄 아기염소 심바 인사드립니다

제 귀 한쪽만 54㎝, 파키스탄 아기염소 심바 인사드립니다

임병선 기자
입력 2022-07-08 08:51
업데이트 2022-07-08 08: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저처럼 긴 귀를 거느린 염소를 보셨나요?

파키스탄 카라치에 사는 아기염소 심바라고 해요. 제 귀 한쪽의 길이만 54㎝예요. 더 어렸을 때 제 친구들도 절 막 놀렸어요. 하지만 지금은, 많이 유명해졌어요. 예쁜 동물 경진대회에 나가 상도 받았고요.

제 주인님 무함마드 하산 나레호는 AFP 통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기네스 월드 레코드와 접촉해 제게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염소 타이틀을 인증할 수 있는지 여쭸다고 털어놓으셨어요. 물론 현재는 가장 큰 귀를 거느린 염소 부문은 없대요.

뭐 상관 없어요. 전 이미 충분히 파키스탄에서 유명인이예요. 제 모습을 담은 사진이 소셜미디어에 나돌면서요. 제가 유명해지자 태어날 때부터 남다르게 태어난 동물들이 자신을 뽐내는 챌린지가 유행하고 있답니다.

주인님은 절 데리고 전국을 돌아다니세요. 주인님은 사고를 막으려고 제 긴 귀를 자신의 등에 드리우세요. 제 귀가 다치지 않게 하려고 감싸개를 만들어 주시기도 하셨답니다. 주인님의 걱정거리는 경쟁자 주인들이랍니다. 혹시나 절 해꼬지할까 싶어 주인님은 부디 그런 일이 없게 해달라고 기도와 전통 의례를 올린답니다.

“꾸란 경구를 암송하고 나쁜 기운을 물리쳐달라고 염소에게 절을 해요.” 주인님의 말씀이십니다.

주인님은 야망도 대단하세요. 절 파키스탄의 이미지로 길러 염소 사육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가 되겠다는 것입니다. “심바의 파키스탄 이름이 전 세계를 돌아다니게 해야 한다.” 저희 주인님 희망에 손뼉을 마주쳐 주실 거죠?
임병선 평화연구소 사무국장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