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발라드 포텐녀’ 이예준, 보이스코리아2 우승

‘발라드 포텐녀’ 이예준, 보이스코리아2 우승

입력 2013-06-01 00:00
업데이트 2013-06-01 10: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예준(26)이 엠넷의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 2’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예준은 31일 밤 경기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결승전에서 다른 세 결승 진출자를 제치고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우승자는 사전 온라인 투표 5%와 생방송 실시간 문자투표 95%로 가려졌다.

결승 진출자인 이예준, 유다은, 윤성기, 이시몬 등 네 명은 이날 두 가지 주제로 무대를 꾸며 승부를 겨뤘다.

먼저 ‘쇼케이스’(Showcase)를 주제로 꾸며진 무대에서 이예준은 조수미의 ‘나 가거든’을 선보였다.

이어 음악 전문가들이 선정한 대한민국 ‘레전드’ 100명의 아티스트 가운데 보컬 부문에 이름을 올린 뮤지션의 곡을 부르는 두 번째 무대에서는 신승훈의 ‘보이지 않는 사랑’을 불렀다.

신승훈은 “내가 만들었지만 부르기 어려운 곡 중의 하나가 ‘보이지 않는 사랑’인데 잘 불렀다. 목소리와 노래가 잘 어우러졌다. 이예준과 코치 강타의 노림수가 장난이 아닌 것 같다”고 호평했다.

이날 본무대가 끝난 뒤 가수 패티김이 코치 및 경연자들과 합동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우승 발표 직후 이예준은 눈물을 흘리며 “여기 계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강타 코치님 사랑한다. 끝까지 믿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예준에게는 현금 3억원과 함께 차량, 앨범 발매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날 이예준의 우승으로 ‘보이스코리아 2’는 지난 3개월간의 승부를 마무리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