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걸스데이 “엄정화·박지윤 잇는 섹시미 보여줄 것”

걸스데이 “엄정화·박지윤 잇는 섹시미 보여줄 것”

입력 2014-01-06 00:00
업데이트 2014-01-06 15: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미니앨범 ‘에브리데이 3’ 발표

걸스데이
걸스데이


”과하지 않지만 굉장히 섹시해서 깜짝 놀라게 하는 것이 이번 콘셉트예요. 그 시대를 대표하는 섹시미를 보여준 엄정화, 박지윤 선배님처럼 저희만의 섹시함으로 승부할게요.”

걸스데이(유라, 혜리, 소진, 민아)가 세 번째 미니앨범 ‘에브리데이 3’(EVERYDAY 3)에서 야한 선을 넘지 않는 은근한 섹시미를 보여주겠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들은 앨범 발매일인 3일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쇼케이스에서 “야한 것과 섹시한 것은 다르다”며 “우리는 좀 더 고급스럽고 고혹적인 매력을 표현하고 싶다. 야한 선을 넘지 않기 위해 신경 썼다”고 설명했다.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만든 타이틀곡 ‘섬싱’(Something)은 다른 여자에게 한눈 팔며 거짓말하는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의 미묘한 감정과 사건을 다룬 노래. 전자음을 배제하고 힙합 그루브(흥)에 어쿠스틱한 악기 구성을 더해 걸스데이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곡의 무대에서 멤버들은 각선미를 드러낸 붉은 드레스를 입고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엄정화의 ‘초대’(1998), 박지윤의 ‘성인식’(2000) 무대처럼 강렬한 느낌을 줬다.

지난해 ‘여자 대통령’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들은 “올해는 방송 3사 음악 프로그램 1위와 화장품, 휴대전화 등 광고 20편을 찍는 것이 목표”라고 당찬 포부도 밝혔다.

앨범에는 ‘섬싱’ 외에도 ‘휘파람’, ‘쇼 유’(SHOW YOU) 등 4곡이 수록됐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