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세 성인돌 나르샤, ‘패왕코’ 김나영 지원사격

대세 성인돌 나르샤, ‘패왕코’ 김나영 지원사격

입력 2014-01-21 00:00
업데이트 2014-01-21 15: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브아걸 나르샤 SBS ‘패션왕 코리아‘
브아걸 나르샤 SBS ‘패션왕 코리아‘


‘대세 성인돌’ 나르샤가 SBS ‘패션왕 코리아‘에 전격 출연해 ’패션 콘서트‘를 펼쳤다.

디자이너와 스타가 콜라보레이션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에 출연 중인 김나영은 9차 경연을 앞두고 나르샤를 섭외하는 특별 카드를 꺼내 들었다. ‘패션에 음악을 입혀라! - 시스루 룩’라는 미션을 받은 김나영은 시스루의 분위기와 딱 어울리는 디바로 나르샤를 떠올리고 출연을 성사시켰다.

김나영과 정두영 디자이너는 나르샤 섭외에 돌입한 후, 의상을 직접 제작해 전달하는 등 선물 공세까지 펼치며 열을 올렸다. 출연을 승낙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 나르샤는 김나영 - 정두영 팀과 완벽 호흡을 선보이며 9차 경연을 함께 준비했다.

브아걸 나르샤 SBS ‘패션왕 코리아’
브아걸 나르샤 SBS ‘패션왕 코리아’


김나영 & 정두영 팀은 경연 무대 음악으로 보사노바를 선택했다. 나르샤는 자신의 음악 ‘I’m in love’를 보사노바 풍으로 편곡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성인돌 다운 도발적인 의상을 준비한 나르샤는 몽환적인 목소리와 분위기로 관객을 사로잡았다.

한편, 나르샤가 특별 출연하는 9회 경연에서는 최종 우승팀을 두고 겨루는 파이널 티켓 두 장을 거머쥘 팀이 결정된다. 9회 경연은 26일(일) 밤 12시 15분 SBS, 27일(월) 밤 11시 SBS funE에서 방송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