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강남YBM 토익학원, “관리형 강좌로 토익점수 UP”

강남YBM 토익학원, “관리형 강좌로 토익점수 UP”

입력 2014-01-29 00:00
업데이트 2014-01-29 13: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관리형 토익강좌의 인기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강남YBM어학원은 관리형 토익강좌인 ‘킹스토익반’을 수강하고자 하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강남YBM어학원의 킹스토익반은 1개월 단기코스로 목표한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 혹독한 학습과 철저한 관리를 전제로 운영되고 있다. 매일 실전모의고사 풀이를 하는 등 수강생 스스로 토익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것이 이 어학원 측 설명이다.

킹스토익반은 600점을 목표로 한 반과 800점 목표반으로 나뉜다.

800점 목표반은 600점 이상의 토익점수를 가지고 있는 수강생들이 심화학습을 통해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이외에도 처음 토익을 공부하거나 400점대 토익 점수를 가지고 있는 수강생들에게 적합한 600점 목표반도 구성돼 있다

강남YBM어학원에서 안우영(엘리) 강사는 “철저한 토익점수 관리를 위해 매일 수강생들의 숙제 검사를 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수강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이 점이 250~300명의 대형 강좌와 차별되는 관리형 강좌의 강점이다.

안우영(엘리) 강사는 “선생님들이 학생 개개인의 성적을 일일이 관리한다”며 “마치 건강검진을 받는 것처럼 꼼꼼하고 다각도로 토익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런 구조로 인해 수강생들이 열심히 공부할 수밖에 없다는 얘기다.

이어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능동적인 과제이행이 힘든 이들이 관리형 토익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며 “자율적인 학습으로 토익점수가 잘 나오지 않는다면 방식의 변화와 새로운 분위기가 점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