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샤이니, 콘서트서 화려한 퍼포먼스 2만 관객 ‘열광’

샤이니, 콘서트서 화려한 퍼포먼스 2만 관객 ‘열광’

입력 2014-03-12 00:00
업데이트 2014-03-12 16:0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샤이니 세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샤이니 세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더욱 더 다이내믹하고 화려해진 샤이니의 세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그 어느 때보다 빛났던 ‘SHINee World Ⅲ in Seoul’의 현장을 <Korea Today>에서 공개한다.

이번 샤이니의 서울 공연은 샤이니 월드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콘서트로써 지난 8~9일 양일간에 걸쳐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콘서트 전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멤버 종현은 이번 공연의 별명이 ‘팝콘’이라고 밝히며 팝콘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팡팡 뛰면서 즐길 수 있는 콘서트라고 밝혔다.

오랜만에 여는 콘서트이니 만큼 화려한 퍼포먼스를 많이 준비했다는 샤이니 멤버들의 호언장담처럼, 이번 공연은 엄청난 스케일과 참신한 무대 장치를 통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점은 바로 팬들에 대한 남다른 배려였다. 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시야제한 석까지 모두 판매된 탓에 자칫 공연을 제대로 관람하지 못하는 팬이 생길 수 있던 상황에서 멤버들이 사방으로 흩어져 안무와 공연을 펼치며 전 좌석의 팬들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센스가 돋보였다.

큰 스케일과 독창적 무대 장치가 가득했던 화려한 무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 것은 샤이니의 남다른 퍼포먼스였다. 웅장한 무대에 어울리는 칼 같은 군무에서 달콤한 곡에 어울리는 앙증맞은 모습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29 곡을 완벽히 라이브로 소화해 내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다.

샤이니는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4월부터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등 3개국을 순회하는 중남미 투어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대만, 중국, 인도네시아에서도 월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며 각국의 팬들을 만날 준비를 차근히 하고 있다. 또 이번 상반기에는 멤버들의 개인 활동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가슴을 더욱 설레게 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