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옥주현, ‘엘리자벳’ 캐스팅 논란에 고소 예고 “주둥이 놀린 자 혼나야죠”[전문]

옥주현, ‘엘리자벳’ 캐스팅 논란에 고소 예고 “주둥이 놀린 자 혼나야죠”[전문]

김민지 기자
김민지 기자
입력 2022-06-15 13:16
업데이트 2022-06-15 13: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옥주현 인스타그램
옥주현 인스타그램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15일 옥주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관련해 억측과 추측에 대한 해명은 제가 해야 할 몫이 아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수백억 프로젝트가 돌아가는 모든 권한은 그 주인의 몫이니 해도 제작사에서 할 것”이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옥주현은 “무례한 억측 추측을 난무하게 한 원인 제공자들, 그 이후의 기사들에 대해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며 “사실 관계 없이 주둥이와 손가락을 놀린 자. 혼나야죠”라고 덧붙였다.

이후 옥주현은 “해당 업무를 맡고 계신 쪽에서 이틀간 캡처 수집 해놓았다”면서 “다양한 글들의 소유주분들 서둘러 지우고 명의 바꾸는 수고는 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글을 추가로 올렸다. 

앞서 배우 김호영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사리판은 옛말이다. 지금은 옥장판”이라는 문구와 함께 옥장판 사진과 공연장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김호영이 옥주현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며 캐스팅 논란에 불을 지폈다.

▶다음은 옥주현 글 전문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관련하여 억측과 추측에 대한 해명은 제가 해야 할 몫이 아닙니다.

수백억 프로젝트가 돌아가는 모든 권한은 그 주인의 몫이니 해도 제작사에서 하시겠지요.

전 무례한 억측 추측을난무하게 한 원인 제공자들

그 이후의 기사들에 대해 고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관계 없이 주둥이와 손가락을 놀린 자 혼나야죠.

해당 업무를 맡고 계신 쪽에서 이틀간 캡처 수집 해놓았습니다.

다양한 글들의 소유주분들 서둘러 지우고 명의 바꾸는 수고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김민지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