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책꽂이]

[어린이 책꽂이]

입력 2012-12-22 00:00
업데이트 2012-12-22 00:3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빠와 함께 봐야하는 그림 동화

●불쌍한 우리 아빠(배준원 글, 김미선 그림, 스토리킹 펴냄) 아빠와 함께 봐야 하는 그림 동화. 아빠와 놀이공원에 가는 게 소원인 토동이. 늘 바쁜 아빠를 이해할 수 없다. 그러던 어느 날, 꿈속에서 홀로 놀이공원에 가는 토동이는 문득 아빠의 얼굴이 떠오른다. 아빠를 데리러 집으로 날아왔지만, 꿈속에서도 아빠는 일만 하고 있다. 1만원.



美 대표적 기독교 작가가 쓴 동화책



●길 잃은 공주 이야기(맥스 루케이도 글, 트리스탄 엘웰 그림, 뜨인돌 펴냄) 미국의 대표적인 기독교 작가인 루케이도가 쓴 동화책. 먼 옛날 ‘안나’라는 이름을 가진 공주는 성 너머 바깥세상에 호기심을 갖는다. 어둠의 지배자인 올바이드의 부하들은 공주를 납치하고, 왕은 목숨을 걸고 공주를 구하러 길을 떠난다. 1만 1000원.





동서양 특별한 미술작품들 소개



●내 머리 속의 섬(심은록 글, 장 미셀 오토니엘 그림, 재미마주 펴냄) 어린이들에게 동서양을 넘나드는 독특하고 특별한 미술 작품들을 소개한다. 우리의 친구 이슬이, 유리, 환희가 각기 ‘눈물의 배’ ‘유리 배’ ‘축제의 배’를 타고 특별한 섬으로 여행을 떠난다. 언덕 위 ‘붉은 십자가’는 아이들을 모험과 상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1만 4000원.





크리스마스 의미 담은 따뜻한 이야기





●크리스마스에 사랑을 나눠요(케이트 웨스터런드 글, 에브 타를레 그림, 아라미 펴냄)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따뜻한 이야기. 숲 속에 크리스마스가 찾아오지만 동물들은 그리 달갑지 않다. 겨울 내내 추웠고, 음식이 부족했기 때문. 아기 사슴 클라라는 걱정이 돼 별님에게 도와 달라고 소원을 빈다. 9500원.

2012-12-22 20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